생일 선물 받았네요 ㅋㅋ 하루땡겨서 =ㅅ=생일 선물 받았네요 ㅋㅋ 하루땡겨서 =ㅅ=

Posted at 2010. 5. 18. 16:38 | Posted in 잡다한 이야기/하고싶은이야기
글자크게글자작게원래사이즈로



생일 미리 축하드려요 ㅊㅋㅊㅋㅊㅋ~ 워낙 포스팅거리가 없다보니.. 하루 먼저 드립니다 ㅋㅋ

degi 님
주로 웹 관련 포스팅을 하시는 분입니다. 그 외에 별다른 특징은 없으신 분...

To degi 님
생일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ㅎㅎ
그나저나 제가 거지인지라 이런 것밖에 선물을 못드리네요 죄송할 따름 꾸벅..
앞으로도 좋은 인연 계속해서 만들어 나가요 ^^


그보다 이 케릭터 누구지..

위는 우시오님 블로그에서 그냥 다 뺴온거라능 ㅇㅅㅇ...


뭐........ 원문까지 다 빼온건 그냥 ㅋㅋㅋ 귀차니즘이랄카?? ㅋㅋ

우시오닝 감사합니다 ㅋㅋ 

확인시간 약 3시경으로 추정하며

12시경에는 자고 있었음을 밝히는 바입니다.

뭐 하이튼간에 생일선물로 요런거 받아보긴 처음이네요 ㅎㅎ

다시 한번 말하지만 제 생일은 19일 내일입니다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