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끝났습니다 ㅠㅠ...시험 끝났습니다 ㅠㅠ...

Posted at 2010. 5. 1. 18:52 | Posted in 잡다한 이야기/하고싶은이야기
글자크게글자작게원래사이즈로
일주일간 잠수타면서 시험공부한다고 죽을뻔했다는 =ㅅ=
컴퓨터 만지고 싶어도 기숙사에있는 인터넷 안되는 노트북만 만지고있는 ㅋㅋㅋ
시험당일날도 열심히 친구랑 무선으로 연결해서 워크를 즐기며 ㅋㅋㅋ
시험공부는 개나줘버려라는 말을 던지며 =ㅅ= 시험공부를 했던 대기만성입니다 ㅋㅋㅋ
근데 =ㅅ= 망했군요 역시 공부를 했어야했다는 ㅋㅋㅋ
아니 것보다 평소에 공부를 했어야 점수가 잘 나올것 ㅋㅋ.....
결론 이번의 망친 시험 (제일 망친거 60.5점 영어) <<< 이거 완전 포기했다는 ㅋㅋ
나머진 그럭저럭 해서 =ㅅ= 평균 80점대는 나왔다만

결론 시험 G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