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인짓 그만 두기로 했습니다.폐인짓 그만 두기로 했습니다.

Posted at 2010. 4. 20. 09:33 | Posted in 잡다한 이야기/하고싶은이야기
글자크게글자작게원래사이즈로
http://yue29.tistory.com/44에서 가져온 바톤입니당

봐 버린 사람은 바빠도 해 주세요.
※포스트 제목을 「학교(일&취미)를 그만두기로 했습니다.」로 할 것. 지뢰 배턴입니다.

▼ 보자마자 하는 바톤 ← 이거 중요
※본 사람 반드시 할 것… 바로 할 것

직업:평범하고 평범한 폐인
장비 : 엑스칼리버?, 샤프심
성격:극소심형
말버릇 : 다 때려 치워라
신발 사이즈 : 275

▼ 좋아하는 것

[색] : Blue
[번호] :  6
[동물] : 고양이
[음료] : 하이퍼포션이 최고라고 생각함
[소다] : 소다~ 독 소다~ 독 쏘는 과일 소다~ 썬키스트가 최고라고 생각함 =ㅅ=
[책] : 책은 음..... 리바이어던같은거라??
[꽃] : 그냥 작은 꽃들 좋아함
[휴대폰은 뭐야?] : Cyon LG-SH810
[컴퓨터 없이 살 수 있어?] : 컴터없음 목매달아 자살해야할듯
[난투에 참가한 적 있어?] : 음.... 난투라.... 그런거 나갔다간 죽어있을듯
[범죄 저지른 적 있어?] : 예 ㅇㅅㅇ 많은 미소녀 납치를.....
[물장사/ 호스트로 오인받은 적 있어?] : 음 그런건 없네요 ㅋㅋ
[거짓말 한 적 있어?] : 예 많음 ㅋㅋㅋ(솔직?)
[누군가를 사랑한 적 있어?] : 예 많아요 ㅋㅋㅋ
[친구와 키스 한 적 있어?] : 친구와의 키스라 =ㅅ= 그건 없는듯
[누군가의 마음을 가지고 논 적 있어?] : 가지고 놀았다가 뺨맞았음 ㅋㅋ
[사람을 이용한 것은 있어?] : 기어스 @~@ 나의 명령을 따르라
[이용 당한 것은?] : 묶여서 S한테 당했음
[머리 염색은?] : 한번도 한 적 없네요 ㅋㅋ
[파마는?] : 그런거 없음 ㅋㅋ 전 반곱슬인데 =ㅅ= 거의 직모네요 해야할려나요 ㄷㄷ...
[문신 하고 있어?] : 제친구는 했던데 전 안하고 있습니다.
[피어스 하고 있어?] : 피어스가 아니라 피어싱이 아닌가요 ㅋㅋ
[컨닝 한 적 있어?] : 중학교때 컨닝 몇번 했는데 =ㅅ= 그뒤로 귀찮기도하고 양심찔리기도 해서 안했음
[제트 코스터를 좋아하는 편이야?] : 제트코스터가 뭔지도 모르는 사람임 ㅋㅋ
[이사갔으면~ 하는 데 있어?] : 전 초호화 빌딩으로 이사갔으면 하네요 ㅋㅋ 아님 혼자서 일본에 가고싶 ㅋㅋ
[피어싱 더 할 거야?] : ㅋㅋ 안하는데요 ㅋㅋ
[청소를 좋아하는 사람?] : 저요~~ 저요~~
[글씨체는 어떤 편?] : 더러움 아주 더러움 이건 인간의 글씨가 아님 아메바랄까?? ㅋㅋ
[웹 카메라 가지고 있어?] : 예 ㅋㅋ 있어요
[운전하는 법 알아?] : 음.... 아마 몰았다간 카오스상태에 빠질듯 ㅋㅋ
[무엇인가를 훔친 적 있어?] : 있음 중학생때 호기심에 했다가 걸려서 아마 엄청 혼났죠 ㅋㅋ 맞고 =ㅅ=
[권총 손에 넣은 일 있어?] : 아마 500원짜리 이후 손에 넣은 적이 없는듯
[지금 입고 있는 옷] : 50만원짜리 스노우보드복이요 ㅋㅋ
[지금의 냄새는] : 냄새 아마 아침이라 그냥 아무냄새도 안날듯 입에선 치약냄새가 ㅋㅋ
[지금의 테이스트] : ㅋㅋㅋ 저 끓여드시면 아마 인육의 맛을 느낄 수 있을듯 ㅋㅋ
[지금 하고 싶은 것] : 지금은 =ㅅ= 시험지 유출이요

[지금의 머리 모양] : 직모 그대로 내린거 ㅋㅋ

[듣고 있는 CD] : CD는 돈 낭비일 뿐이다!!!!!!!!
[최근 읽은 책] : 안면을 보면 관상이 보인다 <<< 요책 ㅋㅋㅋ
[최근 본 영화] : 아바타가 가장 최근에 본 영화일지도 ㅋㅋ
[점심] : 아침 점심 저녁 전부 학교 급식임 ㅋㅋ
[마지막에 전화로 말한 사람] : 여자친구요 ㅋㅋ
[첫사랑 기억하고 있어?] : 기억 잘 하고 있음 ㅋㅋ
[아직 좋아해?] : 음 아마도? ㅋㅋ
[신문 읽어?] : 신문은 안보고 뉴스는 봄 ㅋㅋ

[동성애자나 레즈비언의 친구는 있어?] : 없음.... 아니다 ㄷㄷ 아는 여자애가 레즈였음 ㅋㅋ
[기적을 믿어?] : 믿음 믿습니다 ㅋㅋ
[성적 좋아?] : 좋음 아마도 ㅋㅋ
[자기 혐오 해?] : 전 저를 좋아함 사랑함 ㅋㅋ
[뭐 모으고 있어?] : 기를 모으고 있어요 ㅋㅋ 원기옥 날릴려고 =ㅅ=
[가깝게 느껴지는 친구는 있어?] : 가깝게 느껴지는 친구라.... 아마 기숙사 방 같이쓰고 학교의 시간 대부분을 같이 보내고.... 아무래도 가깝다고 느껴짐 ㅋㅋ
[친구는 있어?] : 실친 많음 온라인상도 많고 ㅋㅋ
[자신의 글자를 좋아하는 사람?] : 아마 여친말곤 없는듯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