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이티님 마히로님 감사합니다 ㅎㅎ (생일 선물 감사요~)체이티님 마히로님 감사합니다 ㅎㅎ (생일 선물 감사요~)

Posted at 2010. 5. 19. 19:16 | Posted in 잡다한 이야기/하고싶은이야기
글자크게글자작게원래사이즈로

.....어째 다 빨갛거나 핑크색...

위는 ㅎㄷㄷ한 모에 요소들만 모아놓은 마히로님이 주신 생일 선물 ㅎㄷㄷ....

상당히 위험해보이지만 ㄲㄲㄲㄲ

감사히 잘쓰겠습니다 ㅎㅎ

위의 그림중 하나만 당장 써야겠 ㄲㄲㄲㄲ



체이티님이 그려주신 생일 선물이랍니다 ㅎㅎ

바보털을 그려 넣을걸이란 말의 의미를 잘몰라서 위키백과를 찾아보았습니다.

아호게(일본어: アホ毛)는 일본의 미용업계에서 사용되고 있는 은어로, 정리한 머리카락의 표면으로부터 불쑥 튀어나와있는 짧은 털을 가리킨다. 대응하는 영어단어는 "Frizz"이다. 또, 그로부터 파생한 만화애니메이션게임등에서 머리 부분으로부터 한 가닥(또는 복수로)이 더듬이같이 삐죽 솟아나와 있는 털도 아호게라고 부른다. 이 글에서는 후자에 대해 서술한다.

머리에서 삐죽 솟은 아호게의 모습

아호게가 두 가닥인 경우에는 더듬이라고도 부른다.

라고 나와있군요 ㅎㄷㄷ

처음 알았다능?!

결론 더듬이를 좋아한다는 사실을 파악하고 계셧던 분이셨다 라는 결론을 남기셨.......

체이티님한테 조심해야겠 ㅎㄷㄷ.....(농담)


지금까지 선물주신 우시오님 체이티님 마히로님 감사드립니다 ㅎㅎ (나머진 찬밥?) 

댓글에 축하한단 말 한마디라도 남겨주신 분들에게는 제 사랑을... <<< 아무도 남기지 않겠군......

여튼 다들 감사드립니다 ㅎㅎ....
//